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홍대 터틀힙 주문 제작 레터링 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고 싶어

≪홍대 터틀힙≫에서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레터링 케이크 주문하기 전에 수많은 수제 케이크 샵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디자인, 가격, 위치 등 여러모로 비교했을 때 홍대에 위치한

터틀힙이 가장 괜찮을 것 같아 여기로 골랐습니다. 

 

터틀힙 수제 레터링 케이크 주문 방법과 위치, 디자인, 가격 등 

아래 자세한 후기 보시고 이용에 참고하세요!

 

터틀힙

전화번호: 02-332-5851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18안길 22 (동교동 169-22 2층 터틀힙)

 

*2TV생생정보 620회18.07.20. 명품백케이크

*생방송투데이 1964회17.09.20. 케이크

 

가장 궁금해하실 터틀힙 수제 레터링 케이크의 가격과 디자인

아래 참고해보세요! (하단에 터틀힙 사이트 링크도 걸어둘게요.)

 

홍대 터틀힙

 

디자인은 정말 다양해서 기념일,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생일 레터링 케이크, 기념일 케이크, 돈다발 케이크, 웨딩 케이크, 로또 케이크 등등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주문 가능해요. 

 

출처: 터틀힙 사이트, 인스타그램

 

 

제가 주문한 샤넬 케이크는 어땠는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아래 터틀힙 주문방법에 대해 우선 알아볼게요!

 

터틀힙 레터링 케이크는 위 4가지 방법으로 주문 가능해요.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디자인을 구매해도 되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사진을 첨부해서 주문할 수도 있어요.

 

샤넬 케이크는 터틀힙 인스타그램에서 디자인을 봤지만 결제 진행이 되지 않아

카카오톡으로 문의 후 주문했어요. 

 

주문 제작 케이크는 최소 3일 정도 전에 주문 가능해요. 

케이크 디자인을 골랐다면,

아래 사진처럼 '주문서'를 작성해야 해요. 

 

 

터틀힙 주문방법

 

 

케이크 맛은

초콜릿, 티라미수, 라즈베리, 녹차치즈 

4가지 중에 고를 수 있어요. 

 

모양이랑 색상도 선택할 수 있는데 너무 다양해서

자세한 건 위 사이트에서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샤넬 케이크는 원형 1호만 가능하다고 해서

맛이랑 색상, 레터링만 선택해서 주문서를 카톡으로 넣고 입금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샤넬 케이크 가격은 6만원 이었어요. 

 

 

터틀힙

 

케이크 찾으러 간 당일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할 텐데 홍대 경의선에서 가까워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문한 케이크들이 진열대위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정말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들이 많았어요. 

 

터틀힙
터틀힙

 

주문제작 케이크 이외에도

당일 판매 가능한 케이크도 있고 수제 마카롱도 있는데

곧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이 벌써 눈에 띄네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마감되기 전에 미리미리 주문해야 할 듯해요.

 

터틀힙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데다가

파티 용품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요. 

 

터틀힙
터틀힙

 

정오 12시쯤 케이크 찾으러 갔는데

그 시간에 케이크 찾으러 온 손님들이 앞뒤로 한 명씩 있어서 

케이크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제가 주문한 샤넬 케이크에만 눈이 가더라고요. 

터틀힙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사항 아래에서 참고해보세요!

 

샤넬 케이크 

사이즈: 원형 1호
맛: 티라미수 with 캐러멜 아몬드
색상: 흰색 

기본 레터링 외 추가 주문 사항 없음 

(케이크 위 8자, 케이크 판 10자)

기본 가격: 60,000원

터틀힙 샤넬케이크

저는 심플한 게 가장 좋아서 

레터링, 색상, 디자인은 그냥 사진에서

본 그대로 주문했어요.

 

터틀힙 레터링 케이크

케이크 받을 때 이렇게 사진 찍을 시간 주시고

레터링 맞는지 확인하는 시간도 줍니다. 

터틀힙 케이크

 

사진 여러 각도에서 많이 찍어보긴 했는데

인스타 감성은 안 나오더라고요.

(똥 손이라 그런가 봐요)

 

터틀힙 주문제작케이크

케이크 디자인은 제가 생각했던

그대로 심플하고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케이크 크기도 적당하고

샤넬 로고도 큼직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샤넬 로고가 케이크에 딱 붙어 있는 게 아니라 

약간 띄워져 있는게 보기에 좋더라고요. 

 

터틀힙

케이크 상태 확인하면

초랑 케이크 칼과 함께 상자에 담아주고

냉장 보관한 상태 등 케이크 보관 방법 알려주셔요. 

 

터틀힙

이렇게 포장해서 케이크를 고이 모시고 집으로...

 

 

냉장 보관했다가 저녁에 바로 꺼내먹었어요.

 

 

케이크 디자인 너무 예쁘다고 다들 좋아하셨어요. 

특히 엄마가 기분 너무 좋으시다고 흐뭇ㅎㅎㅎ 

대성공적인 이벤트였습니다!

 

 

 

 

저는 사실 케이크 맛이 어떤지가 제일 궁금했는데

디자인 얘기는 많지만, 맛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없더라고요.

비싼 돈 주고 산 케이크인데 맛은 어떨지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 맛 후기 자세히 적어봅니다. 

 

▶ 터틀힙 케이크 맛 후기!

(티라미수 with 캐러멜 아몬드)

*** 먹다만 케이크라 사진이 사실적이니 양해 부탁드려요:))

사실 예전에 레터링 케이크 선물로 한번 받아봤는데

기본 우유 생크림 케이크였지만 제 입맛엔 별로라

이 번 것도 맛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어요.

 

케이크는 당일에 만든 수제 케이크라 그런지

시트가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먹는 내내 다들 '이건 정말 수제 케이크다'라고 인정한 부분이에요!

 

 

그리고

케이크 위에 하얀 부분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달콤하면서 또독 또독 씹히는 맛이 재미있는데

한번 자르면 모양이 망가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건 어쩔 수 없죠.

 

샤넬 로고랑 판 레터링은 완전 다크한 다크 초콜릿!

초콜릿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

 

터틀힙

 

그리고 케이크 안에 

캐러멜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아몬드 식감 완전 살아있어요.

 

전체적으로는 티라미수 커피맛이 나지만

굉장히 단맛이 강한 케이크입니다. 

(이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찐한 단맛을 좋아하신다면 이 케이크 괜찮을 것 같아요.

한입 먹고 맛있어서 '우와'했는데 

개인적으로 계속 먹다 보면 너무 달아서

'아메리카노'가 땡기는 그런 케이크였어요.

 

(저도 단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너무 달다 싶을 정도라 아쉬웠어요.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한 무스 케이크라고 하는데... 

저는 단맛이 강하고,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총평을 하자면
개인적으로 '디자인과 맛 모두 만족합니다.'

(찐한 단맛 때문에 아쉬운 마음을 이길 정도라 만족에 두표...ㅎㅎ)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이런 레터링 수제 케이크는 특별한 날 기분 내려고 하는 게 크잖아요.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아서 다음에도 또 이용해 보고 싶어요:)

 

내지갑, 내돈내산 터틀힙 케이크 후기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투썸 플레이스 당근 케이크 (퀸즈 캐롯) 먹어보고서!

 

투썸 플레이스 당근 케이크 (퀸즈 캐롯)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맛있게 먹었던 투썸 플레이스 당근 케이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본명은 퀸즈 캐롯 입니다. 투썸 플레이스는 케이크가 맛있기로 아주 유명하죠! 생일 케이크로 3만원

meheren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