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피코크 잭슨피자 수퍼잭슨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마트 피코크 상품 많이들 드시나요??

이마트 피코크 잭슨 피자가 냉동피자 중 괜찮다고 하여

구매를 하여 직접 먹어보았어요~

 

냉동피자는 잘 안먹는 편이라

이번에 피코크 잭슨피자가

거의 처음(?)으로 먹어본 것 같아요!

 

이마트 피코크 잭슨피자 수퍼잭슨 후기

 

 

 

 

이마트 피코크에서 나오는 냉동피자는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잭슨 피자 수퍼잭슨 415g을 구매했어요.

 

잭슨 피자는 이태원 맛집인 잭슨 피자를 

냉동식품으로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태원 잭슨 피자에서 시그니처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래요. 

 

가격은 7980원으로 저렴하고

이마트나 온라인 이마트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피코크 잭슨피자 수퍼잭슨

상자 옆면에 영양정보와 조리법 등이 설명되어 있어요.

총칼로리는 960kcal

 

 

상자에서 피자를 꺼내보면

토핑이 꽤 듬뿍 들어 있고 

비닐 포장이 되어 있어요. 

 

 

뒤집어보면 꽤나 단단한 피자판이

받치고 있네요~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1) 오븐 조리법 (10 ~12분 조리)

2) 전자레인지 조리법 (6분 조리)

3) 프라이팬 조리법 (상온 해동 1시간 후, 10~12분 조리)

 

저는 오븐이 없어서 프라이팬 조리법을 선택했어요!

 

오븐이나 전자레인지는 해동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고

프라이팬은 상온에서 1시간 정도 해동 후에 조리하면 됩니다. 

 

 

 

피자를 상온에서 박스만 벗긴 채

그대로 해동하고

비닐을 벗겨 조리를 준비합니다. 

 

 

냉동피자가 처음이라 그런지

첫인상(?)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토핑이 꽤 많이 올라가 있는 모습이에요!!

이 정도면... 토핑 부자네요~

 

 

 

토핑에는 각종 햄, 페퍼로니,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조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아주 살짝 두른 후에

피자를 올리고

뚜껑을 덮고 10~12분 약불에 두면 됩니다. 

 

 

 

 

보기에는 치즈가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치즈가 부족하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그래서 피자치즈를 올려 먹어주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피자 치즈가 없어서 그냥 일반 치즈를 올려주었어요...

치즈를 잘게 잘라서 올려주려고 했는데

너무 귀찮은 나머지 그냥 올렸네요.

 

 

 

치즈 두장을 올렸더니

피자 비주얼이 망가졌지만

치즈가 녹으니까 또 괜찮더라고요.

 

 피코크 잭슨 피자 먹어본 후기

 

 

 

우선 실제로 먹어보니

치즈가 부족하다는 실제 후기에

저도 아쉬움이 있어 동의하는 바였습니다.

다음에 먹는다면 모짜렐라 피자 치즈를 듬뿍 올려 먹고 싶네요.

 

 

 

그리고 역시 냉동피자는

피자집에서 먹는 피자나 주문한 피자보다

맛이 떨어지긴 해요.

기대했던 것보다는 실망감이 있었습니다.

 

물론 8000원 피자라는 점은 메리트가 있지만요,

물론 토핑으로 올라간 치즈랑 페퍼로니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햄은 그렇게 맛있지 않았어요. 

또, 빵 부분이 딱딱한 건 역시 어쩔 수 없네요. 

 

 

 

결론은

냉동피자는 역시 아쉬움이 있다.

그래서

피자는 그냥 시켜먹는 걸로 해야겠어요.

 

 

 

사실 이것도 궁금하네요!

그림상에는 정말 토핑 부자 피자인데~

가격도 정말 착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잭슨 피자 하와이안: 698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