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간식추천> 누룽지 '서울칩'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요즘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누룽지가 인기 많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입이 심심할 때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고

건강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누룽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평소에도 집에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을 정도로

누룽지 사랑이 엄청난데요,

 

 

 서울칩 (Seoulchips) 

 

 

 

이번에 먹어본 누룽지는

100% 유기농 현미로 만든 건강한 과자

어른, 아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서울칩에서 가장 눈에 띄는 문구가 있었어요!!

 

100% 유기농 현미
글루텐 Free
첨가물 Free

 

 

 

출처: 누룽지아니고서울칩 스마트스토어

 

 

다이어트에도 건강에도 좋은 

이런 착한 성분의 간식 너무 좋아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풀네임은

누룽지 아니고 '서울칩'!

이번에 리뷰할 서울칩은 

한 박스에 3가지 맛이 7개씩 포장되어

총 21팩이 들어있는 상품이에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 패키지는 선물용으로 나온 거라 그런지

패키지 자체가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크긴 합니다만,

선물로 받는다면 패키지 덕분에라도 기분은 참 좋을 것 같아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패키지가 커서 쓰레기는 많이 나올 수 있지만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 박스라서 

환경오염 걱정을 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패키지를 열면 서울칩을 알리는 작은 리플릿과 함께

서울칩 누룽지가 3가지 색깔별로 담겨있어요.

 

 서울칩의 가장 큰 특징은...? 

 

 

3가지 색깔의 패키지

 3가지 맛 누룽지??!!! 

 

 

누룽지아니고서울칩

 

박스에서 꺼내본 서울칩 패키지도

너무 예쁘네요.

패키지 색상은 갈색, 핑크색, 파란색이 있어요.

색깔별로 7개씩 포장되어 있어요!

 

출처: 누룽지아니고서울칩 스마트스토어

 

누룽지의 3가지 맛...? 

 

 

 

▶ 퀴노아
▶ 코코넛
치즈맛

 

3 가지 맛 누룽지를 한번 자세히 살펴볼게요!

 

 

퀴노아 맛 누룽지

 

 

 

첫 번째는 퀴노아맛 누룽지예요.

진짜 슈퍼푸드 퀴노아가 100% 들어갔어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퀴노아맛

 

포장을 뜯으면 엄청

얇은 칩이 2장 들어있어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퀴노아


맛은 굉장히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일반적으로 먹는 누룽지보다

더 담백하고 고소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퀴노아

 

칼로리는 1팩 (2장) 76kcal 저칼로리에,

탄수화물은 16g 정도

 

 

코코넛맛 누룽지

 

 

 

두 번째 분홍색 패키지는 

코코넛맛 입니다.
동일하게 한 봉지에 2장 들어있어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코코넛

 

코코넛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기본적으로 구수한 누룽지 맛이 나고

살짝 달콤한 코코아맛 (향)이 나요.

느끼함도 없고 코코아맛이
전혀 어색하지 않게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코코넛

 

코코아맛 칼로리는 1팩 (2장) 86kcal

무엇보다 원재료 보고 놀랐어요.

코코넛 현미밥, 건조 코코넛
두 가지만 들어가 있네요.

 

 

치즈맛 누룽지

 

마지막 치즈맛 누룽지는

파란색 패키지에 들어있습니다.

 

 

누룽지아니고서울칩 치즈

 

치즈맛이라고 알고 먹어서 기대감이 있었어요.

치즈맛이 은은하게 풍겨서

누룽지의 고소한 맛을 방해하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파마산 치즈가루의 치즈맛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치즈

 

치즈맛 칼로리는 1팩 (2장)에 81kcal

원재료에 파마산 치즈가 들어가서

그 맛이 느껴졌나 봐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3 가지 맛 모두 얇지만
과자보다 더 바식 바삭한 식감이 있었어요.


3가지맛 모두 맛있어서

하나만 고르긴 어려울 것 같은데
제일 고소해서 누룽지랑 가까운 퀴노아

또는
부담스럽지 않지만 독특한 코코넛맛
픽해봅니다.

 

저는 아침에 샐러드, 요거트랑 같이 먹거나
평소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었는데
맥주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누룽지아니고서울칩

 

 

단점이 있다면
일단, 슈퍼에서 사지 못하고 

인터넷 구매만 가능하고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자꾸 손이 가서 계속 먹게 돼요.

앉은자리에서 1일 5 봉지를 뜯게 되는 단점이 있네요...
하루에 5봉지 먹으면 배 엄청 부릅니다...ㅎㅎㅎ

 

건강을 생각한다면

과자보다는 이런 누룽지 같은

트렌디한 간식이 너무 좋은데

비싸서 자주 사 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생각날 때 한 번씩 구매해서 

다이어트할 때 과자 대신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