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더반찬&, 반찬배달 이용후기

더반찬& 반찬배달 이용후기 

- 온라인 장보기, 가정식 반찬배달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하면서 집에서 밥을 해먹는 횟수가 늘고

외식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밖에서 밥먹는게 꺼려지더라고요.

 

그런데 매번 반찬을 해먹기도 여간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에 가정식 반찬배달 사이트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더반찬& 반찬배달 후기를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더반찬 신규가입 주문 혜택

저도 더반찬 사이트는 처음 이용해보는 거라

신규가입 혜택을 많이 받았습니다. 

 

반찬 할인 쿠폰 이외에도 장바구니,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저는 신규가입 1만원 할인쿠폰, 무료배송 쿠폰을 받아 이용했는데요,

 

쿠폰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는

가입 혜택은 아래 사진 자세히 참고해보세요. 

 

 

 

더반찬& 메뉴/반찬 종류

더반찬에는 어떤 반찬을 판매하고 있는지 메뉴 한번 보실까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기본적인 밑반찬부터, 김치, 감자탕, 돼지갈비찜, 찜닭과 같은 메인요리까지

반찬 종류가 많고 간편식도 다양한게 특징입니다. 

 

또, 신선한 고기와 간단한 식재료도 장보기로 이용할 수 있어요. 

사이트를 둘러보니 정기식단도 구독해서 받아볼 수 있네요.

자취생부터 대가족 구성원도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래와 같이 이렇게 주문해 봤어요!

 

 

 

우선 김치가 하나도 없어서 김치랑 

정육코너에 돼지고기가 저렴하길래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신규 가입 쿠폰 1만원,

가입 축하 1천원 포인트, 출석체크 2일 (200원)

쿠폰과 포인트 알뜰하게 사용해서 1만원 넘게 할인 받았네요. 

 

그럼 아래에서 실제로 배달받은 더반찬은 어떤지 소개하겠습니다. 

 

 

더반찬&, 반찬배달 직접 받아보니...?

 

더반찬은 배송받을 날짜를 지정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새벽배송도 가능한데 일반택배보다 200원 더 추가요금이 붙으니 이점은 참고하세요. 

 

제가 주문한 상품이

신선식품이다 보니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 배달이 왔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내용물은 돼지고기 4팩, 김치 1.9kg짜리 1개 입니다.

터지지 않도록 비닐포장백도 들어 있었어요. 

 

 

요즘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들 많죠?

아이스팩 대신 얼린 생수를 같이 넣어 배달해주셨네요.

 

아이스팩이 정말 처치곤란한 쓰레기인데

이거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부피가 있는 일회용팩이긴 하지만

고기 포장도 깔끔하고 좋아요. 

 

 

 

가장 기대하고 기다렸던 김치 배달도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더반찬이 동원 그룹 계열사인 동원 홈푸드 브랜드

믿을만 하다는 느낌도 들어요.

 

김치는 프리미엄 웰메이드라는 자부심이 있는 듯 하네요.

 

 

김치가 터지지 않도록(?) 김치통에 포장되어 와서 좋았어요.

김치통은 집에서 재활용해서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김치통안에는 한번더 밀봉상태로 김치가 포장되어 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더반찬 포기김치 1.9kg 인데

양을 보니 배추 1포기가 들어갑니다. 

 

 

배추 반포기를 꺼내서 썰어 그날 저녁 바로 먹어보았어요. 

 

김치없이 밥 못먹는 식구들이랑 같이 살고 있어서

김치는 필수인데 김장은 아직 못하고, 김치는 없고...

정말 타이밍 좋게 배달온 구세주입니다. 

 

 

김치 먹어보니 아삭하고 배추에 양념맛도 잘 베고

시원하고 상큼하고 칼큼한 그런 맛의 김치입니다. 

조금 더 익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지금도 좋았어요. 

 

 

 

처음 이용해본 거라 밑반찬은 따로 주문안하고

신선 정육이랑 김치만 주문해서 반찬배달 시켜봤는데

요즘같은 시대에 정말 필수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손이 많이 가는 밑반찬 위주로

소고기 육전같은 반찬을 주문해봐야겠어요.

 

- 내돈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