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네고왕 이삭토스트 햄치즈 네이버로 주문 성공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 유퀴즈에도 나왔었죠. 이번엔 네고왕에 출현하셔서 통크게 토스트 가격을 네고해주셨습니다. 이삭토스트 대표님 참 선해보이시던데요. 이삭토스트 기업 자체도 선하더군요. 무엇보다 이번 네고왕에서 알게 된 사실이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소스의 비법은 천사가 알려주고 갔다고 하는데요. 천사를 찾으려해도 찾을 수가 없어, 대표님이 직원들에게도 소스의 비법을 알려주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대표님이 토스트 가게를 하던 시절, 여학생이 "토스트에 '이 소스'를 바르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라고 말해주었는데 실제로 '이 소스'를 바르고 나서 대박이 나 이삭토스트를 차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소스만큼은 여학생의 하나의 권한으로 두고 가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이삭토스트 소스의 비법을 알려준 천사를 찾습니다! 애교머리를 하고 쌍커풀 눈에 좋은 인상에 감색 투피스를 입었던 여학생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지난 네고왕 중 역대급으로 가장 주문하기 쉽고 가장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아래에서 네고왕 이삭토스트 햄치즈 후기와 함께 주문방법을 소개합니다. 

 

 

 

네고왕 이삭토스트 이벤트

 

우선 아래에서 이삭토스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1. 방송일 기준 5일간 (5/1 토 ~ 5/5 수) 햄치즈 토스트 1400원 판매
단, 네이버 주문을 통해 1인 1회로 한매장 하루 100개 한정

2. 8,000원 구매 고객에게 피크닉 매트 선착순 증정 (단, 2만개 한정)

3. 이벤트 기간동안 판매되는 행사제품 개당 100원씩 기부

4. 서버 폭파시 6월에 다른 서버 통해 행사 재진행

 

이삭토스트 직원들이 대표님을 엄마같은 분이라고 하시던데 정말 영상 보는 내내 그 느낌이 전해졌습니다. 

 

 

네고왕 이삭토스트 주문은 네이버로

이삭토스트 주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삭토스트 이벤트 주문은 네이버(초록창)로 합니다. 전화나 현장에서 주문해서 할인해달라고 하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네이버' 어플 들어가서 '이삭토스트' 검색하고 '주문' 클릭합니다. 

매장/포장 선택하고 "2003 네고왕 햄치즈" 주문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총 주문 금액 확인하고 결제(네이버 포인트 사용가능)합니다. 

11시 반 넘어서 주문했는데 주문처리에 실패했다고 떠서 벌써 100개가 마감되었나 했더니 오픈을 조금 늦게 하신 듯 합니다. 12시에 다시 들어가서 주문하니 주문 성공했습니다. 

 

 

픽업번호를 받습니다. 

픽업이 완료되면 네이버에서 픽업하라는 알림이 옵니다. 

 

 

메뉴 준비가 되면 매장 가서 가져오면 완료

31번째로 주문했는데, 주문하고 예상 준비시간 약 10분이라 서둘러 나갔습니다. 다행히 바로 집앞에 있는 거리라 오래 기다리지 않았네요. 

 

 

저희 동네 이삭토스트 매장은 꽤 한가한 편이라 어렵지 않게 주문하고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 주말 지나고 월요일 출근길에는 사람이 붐비고 주문이 많을 듯 하네요. 아침으로 토스트 많이들 드시니까요.

 

 

원래는 테이크아웃을 하려고 했는데 매장에 사람도 없고 배도 고프고 따뜻할때 빨리 먹고 싶어서 그자리에서 바로 식사했네요. 

 

 

매장 내에 비닐장갑도 있고 손소독제도 있고 물티슈도 주셔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오랜만에 먹는 이삭토스트 햄치즈 맛있네요. 이삭토스트 소스 비법이 정말 궁금합니다. 

 

 

이삭토스트 주문 어렵지 않으니 네이버로 주문하고 네이버 구매 적립 포인트도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즐겨보던 네고왕 시즌 2가 아쉽게도 끝났습니다. 장영란님 그동안 네고왕하면서 혼신의 힘을 영혼까지 갈아 넣으시며 네고하고 인터뷰하는 모습 굉장히 멋지게 잘봤는데요. 네고왕 하면서 광고도 데뷔이래 처음으로 찍었다고 하시더군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추천, 1+1 할인 꿀팁!

지난번에 먹은 파파존스 피자 이제야 소개합니다. 파파존스 피자는 짜다는 인식이 강했는데요. 정~말 너무 오랜만에 시켜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파파존스 피자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meherenow.tistory.com

 

 

피코크 잭슨피자 수퍼잭슨 먹어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이마트 피코크 상품 많이들 드시나요?? 이마트 피코크 잭슨 피자가 냉동피자 중 괜찮다고 하여 구매를 하여 직접 먹어보았어요~ 냉동피자는 잘 안먹는 편이라 이번에 피코크 잭슨피

meherenow.tistory.com

 

 

스타벅스 개인컵(텀블러) 할인 받는 법 (스타벅스 에코별 보너스 적립)

카페를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으기 위해 여기저기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함께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기프티콘도 사용할 겸 스타벅스를 오래간만에 찾았습니

meherenow.tistory.com

 

 

더반찬&, 반찬배달 이용후기

더반찬& 반찬배달 이용후기 - 온라인 장보기, 가정식 반찬배달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하면서 집에서 밥을 해먹는 횟수가 늘고 외식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밖에서 밥먹는게 꺼려지더

meherenow.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