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서버 먹통은 처음이 아니네요. 지난번 케이옥션 때도 그러더니 이번 스코넥에도 불안했는데 역시나 서버 터지고 말았습니다. 신영증권 전산 오류가 났을 때 주문 장애 관련 보상 신청은 전화로 해야 한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나, 확인해보니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신영증권 측에서 제대로 보상을 해줄 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일단 매도 과정에서 오류로 보상을 받고자 한다면 일단 민원 신청을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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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영증권 전산장애 민원신청 방법
1. 신영증권 민원접수 홈페이지 링크 바로가기 참고해주세요.
https://www.shinyoung.com/?page=10039
신영증권
www.shinyoung.com
2. 신영증권 홈페이지 → 금융 소비자보호 → 전자민원접수
3. 고객확인
4. 고객정보 및 내용 입력
내용에는 사건 사고 발생 일자 및 어떤 오류가 있었는지, 보상받고자 하는 범위 등을 명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증거자료 녹화 또는 캡처 등 첨부파일이 있으면 좋지만, 신영증권에는 따로 첨부할 수 있는 메뉴는 없으니 패스합니다.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기로는 민원신청 접수하면 14일 이내로 연락이 온다고 하나, 더 오래 걸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한참 기다리셔야 할 듯합니다. 접수하면 보통 문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보상에 대한 안내 절차를 받게 되는데요.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추가적으로 금융위에 민원을 제출하기도 합니다. 참고하시고 보상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민원신청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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