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신증권 접속 오류 민원신청 전자민원 사이트 보상 신청

카카오페이 상장일 오늘 대신증권 서버가 접속 안 되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미리 로그인도 해둔 상태였는데 버벅거리더니 주문도 안되고 재접속도 안되고 장 초반에 굉장히 진땀 뺐네요.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대신증권에 온라인으로 민원신청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공모주 상장일에는 휴대폰에서 녹화 기능을 사용해 증거를 남기는 것이 중요한데요. 가능하면 꼭 휴대폰 녹화 기능을 남겨두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그럼 아래에서 대신증권 온라인 민원신청 사이트와 민원신청 넣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신증권 민원신청 사이트 

 

 

https://money2.daishin.com/E5/MBoard/PType_Basic/civil_complaint_request/DW_Basic_Edit.aspx?boardseq=192&gubun=write

 

 

 

 

 

 

우선 위 사이트에 접속해서 민원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와 계좌번호를 입력해주고 제목과 청구금액을 작성합니다. 

 

 

메인사진-대신증권-온라인-민원신청

 

 

빨간색으로 표시된 * 부분을 기본적으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민원내용에 6하원칙에 따라 명확하게 작성하라고 제시되어 있는데요. 어떤 기기로 접속했고 몇 시 몇 분에 어떤 오류가 발생했는지 구체적으로 입력하는 게 중요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에는 몇시 몇 분에 최고가 (가격 제시)에 몇 주를 매도하려고 했는데 시스템 오류나 접속 장애로 인해 못했다, 그래서 내가 판 가격은 팔려고 했던 가격보다 낮은 얼마다 이런 식의 내용으로 작성을 합니다. 

 

증권사에서 보상을 해줄 수 있을지는 확정짓기는 어렵지만 가만히 있는다고 해서 보상을 모두에게 해주지는 않기 때문에 확실히 서버 오류가 있었다면 민원 신청을 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전 사례에서 보상 신청을 한 경우 시스템 접속 장애가 있었던 경우 보상을 해주었던 사례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이번에 민원신청을 넣었으니 기다려보려 합니다. 

 

이번 대신증권은 확실히 서버 접속 장애가 있었기 때문에 민원 올리시는 분들 굉장히 많은 것 같은데요.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